Fishkeeping/택배 후기

택배 개봉기 - 매직아쿠아 용품 택배 후기

다리오썬피쉬 2019. 4. 11. 00:42
반응형


이번엔, 이탄과 소일 파우더를 살겸 "매직아쿠아"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나름 짠돌이인데... 물생활엔 시원시원하게 쓰고 있네요.

물생활은 마약같은 존재입니다.


이번엔 용품만 주문을해서 그런지, 상자에 왔습니다.

상자는 샴푸 상자에 왔네요 ㅎㅎ


진짜 작은 상자에 딱 맞게 완벽에 가까운 포장입니다.

노는 공간이 없네요...


구매 용품입니다.

<컴팩트소일(파우더),네오이탄, 먹이, 

기포기,모스카펫,에어호스 및 용품, 피딩존>

배보다 배꼽이 커지고 있습니다!!



파우더는 제가 입자가 큰게 보기 싫어 결국 샀습니다.

진짜 중복투자는... 정말 으악입니다.

(컴팩트 소일 후기 : https://avocadofruit.tistory.com/188)


부세가 녹고, 이왕이면 수초도 건강하고 이쁘게 기르고자 주문했습니다.

예전에는 자작으로 다 만들었는데...이젠 이렇게 좋은 용품도 나왔네요.

기대중입니다.

(사용방법 및 후기 : https://avocadofruit.tistory.com/189)


1구쓰다보면 아쉬워, 이왕이면 2구를 사자. 그리고 무소음으로!!를 외치며

가격대비 소문이 좋은 '아마존 2구 기포기'를 샀습니다.

상자안에 당연하지만 기포기하나가 들어있습니다.

매번 부속품이 있다가 없으니 허전하네요.


전선 길이가 생각보다 짧네요. 콘센트에서 수조까지 멀기때문에

아래에서 사용해야하니, 다음에 역류 방지기도 하나 장만해야겠습니다.

먹이는 2종류는 가지고 싶어서 젤 무난한 테트라비트를 샀습니다.

먹이 반응도 아주 좋네요.


에어호스와 기타 용품입니다.

모스카펫은 남은 피시덴을 활착하려 구매했습니다.

모스 카펫... 꽤나 안정적이네요. 만족스럽습니다.


카라신용 먹이를 주니, 물에 떠있다 떨어지니

수조 이곳저곳에 떨어져서 썩을거 같아 샀습니다.

자작도 가능하지만, 자작은 기성품을 보통 못따라오니깐요 ㅎㅎ

20큐브에는 너무 길어서 원형틀만 뽑아서 쓰고 있습니다.

별로일까 했지만 만족합니다.


모스카펫도 바로 사용해줍니다.

저번에 활착한 피시덴에 비해 카펫이 너무 크네요.

채우려면 1년은 걸리겠네요...허허허ㅓㅎ.

확실히 실보다 단단하고 간단하고 안정적이더군요.


그냥 틀에 올리고 닫아주면 끝이 납니다.

탱크항으로 바닥재 없이 모스카펫으로 쫙 다 깔아주고 싶지만...

그러기엔 이미 들어간게 너무 많으니 다음에 해봐야겠네요ㅎㅎ


매직아쿠아 용품택배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