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keeping/택배 후기

택배 개봉기 - 피쉬홀릭 수초 및 용품 택배 후기1

다리오썬피쉬 2019. 4. 7. 23:26
반응형


이번에는 "피쉬홀릭"이란 사이트에서 용품 및 수초를 구매했습니다.

최대한 돈을 덜 쓰고 싶어서 이곳 저곳 찾다보니, 여러 사이트에서 구매하게 되는군요.


수초라 그런지 아이스박스로 택배가 왔습니다.

항상 이 아이스박스는 사람을 설레게 합니다..


역시나 신문지들로 꼼꼼하게 포장을 잘해주셨습니다.

물생활 택배는 다들 상 받을 정도로 꼼꼼하십니다...ㅎㅎ...


이번 구매 용품입니다.

<부세파란드라(베이비리프), 아누비아스 페티트(콩나나), 새우 전용 사료, 볼비티스sp, 시켐 플로 엑셀, 수초용 본드, 사쿠라새우, 인도네시아 펄모스>

꽤나 많이 사고 돈낭비 많이 한 택배입니다...


먼저 모스와 부세 수초의 경우 이렇게 일회용 용기에 아주 잘 포장 되어서 왔습니다.

비싸서 그런가...


콩나나와 볼비티스는 평범하게 봉지로 왔지만, 역시나 포장은 아주 꼼꼼했습니다.


콩나나 1벌브만 주문했는데, 옆에 새끼촉이 하나 딸려 왔네요 ㅎㅎㅎ...

이런게 소소한 행복입니다.

상태는 상당히 깨끗하고 좋아보였습니다.

콩나나는 처음인데, 작은게 정말 맘에 드네요.


전부 콩나나로 해버릴까 생각도 들었네요 ㅎㅎ...



부세파란드라 베이비리프입니다.

종류는 모릅니다.ㅎㅎ... 그냥 부세는 키워보고 싶고, 다 비싸고, 수조는 작으니 2촉만 주문해봤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더 작네요. 더 구매했습니다...


입이 둥글길쭉한 부세.


입이 쭈글하면서 길고 색도 이쁜 부세

이 녀석이 더 맘에 들었네요.


인도네시아 펄 모스입니다.

신상 모스고, 천천히 자란다해서 구매했는데

결국 본드활착할때 실수로 다 버렸네요 ㅠㅠㅠ

돈낭비 하지 말자라는 모토가 벌써 망했습니다.


볼비티스sp 미니 입니다.

6잎 구매했는데, 작은 몇잎 더 왔네요.

상태는 아주 좋아요. 싱싱하고 ㅎㅎ


사쿠라 새우 6마리를 구매했는데, 물잡이를 안하고 넣어서 비실해 져서 아는분께 다시 보냈네요..

꼭 신중해져야겠습니다 ㅠㅠ


활착은 너무 귀찮아서, 찍진 않았는데... 많이 허전하네요. 제가 생각한 그림이 안나와서

결국 또 수초들을 대량 구매했습니다 ㅠㅠ


20큐브 주제에 초보라 그런지 너무 많이 깨지고 있지만.... 그래도 저만 즐거우니 됐죠 뭐...

긍정적으로 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