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keeping/택배 후기

담티수족관 조직 배양수초, 소일 택배 후기

다리오썬피쉬 2020. 9. 26. 10:13
반응형

기존에 샌드로 세팅했던 미니엠 규격의 수조가 질려버려... 또 리셋을 감행했습니다.

아무래도 샌드랑 전 안맞는 사람인가봅니다. 한달을 안가요 한달을..;;

추석 후 리셋을 하려 했지만, 물생활에서는 참을성을 거의 바닥을 찍기때문에 후다닥 진행했습니다.

공부를 이렇게 했으면, 조기 졸업 했을지도 


담티 수족관 택배 후기
: 네오 플랜츠 소일, 조직 배양수초(헤어글라스 벨렘, 레이네키 미니, 로탈라 홍콩)

담티수족관
하기스 매직 팬티...

상자는 가을 날씨라 그런지 종이 상자로 배송이 왔습니다.

사실 뭘로 와도 안전하게만 오면 되기때문에 재활용으로 환경도 지키고 좋습니다.

상자도 튼튼하고, 테이프로 깔끔하게 배송이 왔습니다.

일단 포장 합격..!!

담티수족관담티수족관

무거운 소일이 오기때문에, 직접 내려가서 받으려했지만

이 시국이라 문 앞에 두시고 가셔서 택배기사님께 쏘리하네요.

아무튼, 항상 이 큰 소일을 볼때마다 대흉근이 웅장해집니다.

 

보통은 노멀로 사는데, 이번에는 유경 수초가 들어가기때문에 플랜츠로 구매했습니다.

당분간은 환수의 노예가 될 듯합니다. 

담티수족관

추가 사은품으로 네오 플랜츠 탭을 받았습니다. 언제나 사은품은 환영이야.

옆에 작고 소중한 상자가 보입니다.

개봉해보겠습니다.

담티수족관

분명 3개만 주문했는데, 하나가 서비스로 왔네요;;

잘 못온건가 해서 당황스러웠습니다. 오랜만에 택배로 당황시켜주는 수족관이네요.

담티수족관

일단 조직배양수초 상태 합격입니다..!

유경수초 조직배양은 처음 구매해보는데, 생각보다 상태가 너무 좋았네요.

이번에는 빨간 수초가 보고싶어서 붉은 계열의 수초 위주로 구매했습니다.

몇 달 뒤 이사를 가야하니, 너무 비싼 수초들은 패스하고.. 쉽고 잘 자라는 수초들로 선택했네요.

담티수족관

서비스로 받은  '루드위지아 브레비피스' 입니다.

후경을 하나 더 하려하긴했지만, 뭘로 할지 고민이라 일단 패스 했는데

적당한 녹색+붉은 계열의 생각보다 맘에 드는 수초가 왔네요.

덕분에 더 이상 살 수초는 없을거 같네요 ㅎㅎㅎㅎ


처음 구매해보는 수족관이었는데, 어후 베리 머치하게 만족합니다.

찾아보니 서비스로도 유명한 수족관이었네요;;

서비스는 아무래도 구매한 수초보다 조금 더 오래된 거 같지만, 전혀 문제 없습니다. 오히려 더 잘 자란거 같은 기분...

 

후기

① 신속 안전 배송

② 조직배양 수초의 종류가 상당히 많음

③ 서비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