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keeping/물생활 템 리뷰

[물템 리뷰] 가성비 스크래퍼 - QANVEE 스크래퍼

다리오썬피쉬 2021. 4. 22. 18:02
반응형
QANVEE 중국산 가성비 스크래퍼

스크래퍼스크래퍼


사용하고 있던 스크래퍼가 녹슬고 망가져서 이번에 저렴이 스크래퍼를 또 하나 구매했습니다.

중국 QANVEE에서 만든 스크래퍼인데, 외관에서부터 확실히 진한 중국의 향기가 나네요.

스크래퍼스크래퍼

사용설명과 제품 설명이 뒷면에 적혀있습니다만, 전부 중국어네요.

사실 안봐도 되는 부분이니깐 가볍게 무시하겠습니다.

스크래퍼스크래퍼

제품을 까보면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검은색으로 심플하게 잘 뽑힌 거 같습니다.

스크래퍼

칼날은 기본적으로 총 10개가 주어지는데, 모든 중국산 스크래퍼들은 통용이 되는 건지

이전에 사용하고 있던 중국산 제품에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다 사용하고 나면, 이 칼날만 따로 구입하는 방법을 찾아봐야겠습니다. 물론 다 사용하려면 몇 년은 걸리겠네요;;

스크래퍼

솔직히 칼날의 성능은 엄청 좋아 보이지는 않아요.

기본적으로 딱딱한 칼날이 아니라 흐물흐물 휘어지는 얇은 싸구려 칼날이며, 양쪽이 날이라서 한쪽이 무뎌지면 방향만 바꿔서 또 사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 총 20번의 교체가 가능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새것임에도 불구하고 녹이 살짝 쓴 거처럼 누런 색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크래퍼

그래도 나름 장착을 하고 나면 그럴듯한 스크래퍼로 탄생을 합니다.

칼날 보호캡도 따로 존재하기 때문에, 사용 후에 뚜껑을 끼워서 보관하면 되는 장점도 있네요.


기본적인 성능은 스크래퍼니깐 뭐 나쁘지 않습니다. 잘 밀려요.
대신 묵직한 맛이 없어서 뭔가 오호~ 하는 느낌은 적다는 점?
그래도 이 정도면 앞으로 물생활에서 칼날을 다 쓸 때까지 큰 불만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나름 가성비 스크래퍼로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