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커피

일동후디스 - 앤업카페 모카텀블러(2)

다리오썬피쉬 2018. 3. 20. 16:23
반응형

홈플러스에 편의점 커피 좀 사러 갔더니, 1+1 세일을 하더라구요.

원래는 모카 텀블러는 안좋아하는데, 라떼 텀블러가 한개 남아서 결국 하나 또 샀습니다.

이미 17년 7월에 마셔서 기록했으나, 입맛이 변하거나 디자인도 변해서 또 적습니다.


사진은 발로 찍어서 더럽습니다. 초점 구도 다 신경쓰면서 살기엔 머리가 이미 복잡합니다.

디자인은 예전에 비하면 확실히 더 좋아졌습니다.

예전 디자인은 정말 흠... 좋음말로 심플이지 나쁘게는 이상했어요.

색감도 초록이 더 진해지고 지그재그 무늬까지 넣다니, 주제에 디자인 업그레이드 칭찬합니다.


그럭고 보니 원래 앤업커피300이었는데 300이란 글자가 사라졌네요.

워낙 대용량 커피들이 나와서 그런지 메리트가 사라진걸까요.

 

뒷면은 변화가 없습니다.

그렇죠. 이 부분까지 변화준다면 그냥 커피가 변한거죠 뭐.


원재료도 하아아아아아ㅏㅏㅏ나도 안변하고 그대로를 유지합니다. 영양정보까지 작년과 일치!

아마 맛도 같겠군요! 


당연하겠지만, 카페인도 131mg으로 유지중입니다.

디자인이 변했다고 너무 성급하게 또 다시 리뷰를 해버렸네요.


맛은 이번에 마실때 느끼니, 확실히 저는 모카랑은 안맞는거 같아요.

역시 모카보다는 덜 달달한 라떼가 무난한거 같아요.

바디감도 강해서 이거 마시고 이성친구를 만나게 된다면 괜히 입을 가리고 말해야 할꺼 같네요.

이만 이를 닦으러 가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