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커피

빙그레 - 커피맛 단지

다리오썬피쉬 2018. 3. 23. 11:43
반응형

커피 우유는 뭔가 느끼한 맛때문에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유통기한이 다 되어가서 인지 200원 할인을 하길래

사왔습니다.

 그렇게 사온 빙그레 커피맛 단지!

커피맛 "우유"가 아니라 "단지"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처음에 내용물도 보이고 크기도 작아서 요구르트만하다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생각만큼 적은양의 녀석이 아닙니다.


그리고 커피맛 "우유"라서 그런지, 일단 원유가 무려 70%나 들어가 있습니다.

일반 편의점 커피에는 30%정도라 생각하면 확실히 우유가 맞네요.

커피는 2% 들어가 있고, 맛보단 향이 중요하기에 착향료도 넣었네요.


그리고 당류가 무려 23g이나 됩니다. 조심해야겠습니다.

콜레스테롤...뭔가 듣기 거북한 이름인데 이 녀석도 26mg이나 들어가 있네요.


내용량이 무려 240ml나 됩니다.

분명 작아보이는데, 평소 마시던 커피랑 비교해도 10ml정도 밖에 차이가 나지 않아요.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지요.

아마도 내용량이 보이게 하느라 과대포장보다는 꽉꽉 넣어놔서 그런거겠지요.

거기다 은근 단지형이 꽤 많이 들어가는거 같아요.


그리고 카페인은 70mg으로 커피라면 양에비해서 작지만

커피우유이기에 적당한듯하기도 합니다.


맛은 확실히 우유맛이 강합니다. 그리고 설탕이 많이 들어간건지, 커피보단 초코같아요.

확실히 저는 커피우유는 뭔가 느끼한 맛이 많이 난다 느꼈는데

다른 커피우유보단 덜하지만 그래도 조금 느껴지네요.

그래도 이왕 커피우유를 마신다면 이걸로 마시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