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커피

칸타타 - 콜드브루 카페라떼

다리오썬피쉬 2018. 2. 10. 08:00
반응형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1+1 상품으로 추가로 얻은

'칸타타 -콜드브루 카페라떼'입니다.

어제 모카라떼는 좀 실망했는데, 항상 거의 성공했던 카페라떼만은 배신을 안해주길 바랐습니다.


먼저 디자인은 라떼색으로 좀 촌스럽지만 그래도 모카라떼에 비하면 많이 나은거 같습니다.

사실 편의점에도 모카라떼는 한가득 남았지만, 카페라떼는 2개밖에 안남았더라구요.

역시. 디자인이 중요하죠!

우유는 카페라떼도 40% 들어가 있고, 카페인이... 어마어마합니다.

무려 154mg.. 이거 하나 마시면 하루 커피는 자제해야할꺼같아요.

칸타타 원두커피 추출액은 25%입니다. 칸타타 맛은 안좋아하지만, 모카라떼보다 5% 더 들어가 있네요.

커피농충액은 똑같이 애매한 1.76%입니다.


원재료도 모카보다는 그래도 수상해 보이는 첨가물은 확 줄어들었네요.

역시 커피는 라떼죠!!


나트륨은 150mg으로 모카보다 10mg 많고, 나머지는 거의 다 같네요.


역시나 콜드브루니 비가열추출은 당연하구요, 개별로스팅에, 커피니 커피감은 5칸!

우유감은 라떼니깐 4개?! 단맛은 똑같네요... 좀 갑자기 맛이 비슷할까봐 겁납니다.


지금 맛을 보니, 흠...모카보다는 나은데 음...이걸 뭐라고 해야하지...

맛이 연하네요. 쓴맛도 거의없고, 신맛도 없고, 그리고 단맛도 강하지 않아요.

아메리카노에 설탕 좀 타고, 우유를 넣는다면 이 맛이 날꺼 같아요.

그래도 맛이 약한 만큼 상당히 깔끔하여서 입에 남는 느낌도 없어서 좋네요.

칸타타 마일드 캔커피 맛이 약간 나는게.. 칸타타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좋아하실꺼 같아요.

  나쁘진 않지만, 전 두번은 아니고 그냥 한번 맛본걸로 만족하겠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