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커피

노브랜드 - 카페라떼 커피

다리오썬피쉬 2018. 2. 12. 08:30
반응형

착한가격 찬한 양으로 승부하는 듯한 노브랜드가

이제는 커피도 판매하기 시작했네요.

노브랜드가 이제는 정말 브랜드가 되어버렸네요.

 

노브랜드 카페라떼 커피

노브랜드답게, 뭐 막 이것저것 적어놓진 않았습니다.

투박하게 디자인하였네요.

 

노브랜드 카페라떼 커피

당류는 최근 마신 다른  커피에 비해서 좀 많은편인거 같네요.

 

노브랜드 카페라떼 커피

용량은 300ml로 편의점 커피중에서는 단연 상위에 들어갑니다.

그치만 카페인은 총 120mg으로 크기에 비해서는 약한거 같네요.

이것도 나름 콜드브루커피네요. 5.65%들어갔네요.

 

노브랜드 카페라떼 커피

원유가 무려 60%나 들어가 있습니다.

진정 카페라떼네요.

원두는 블루마운틴에  커피파우더도 넣었네요.

 

노브랜드 카페라떼 커피

 

맛은, 고소한 맛이 납니다. 그러면서 단맛이 올라오는데

뭔가 많이 달지 않는 아몬드 초콜렛을 녹여 먹는듯합니다.

커피향은 연하구요, 커피라기보다..커피맛 음료같아요.

아무래도 커피에 비해 우유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거 같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진 않은데, 뭔가 조금 아쉽네요.

사실 노브랜드 상품을 이용하면서, 한번도 우와!!!

이건 혁명이다는 없었기에, 예상은 하였으나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이 가격에 이정도면 만족스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