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커피

후디스 - 노블 에스프레소 라떼

다리오썬피쉬 2018. 2. 7. 16:16
반응형

오늘은 또 사치를 했습니다.

사실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그냥 사보고싶었습니다.

후디스에서 나온, '노블 에스프레소 라떼' 입니다.




크...디자인 이쁜거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정말 눈낄이 가는 디자인입니다.

지금까지 나온 디자인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네요.

뭔가 추상화같은데, 정확하게 뭔지는 모르겠네요.


원유는 36% 정도로 평범하게 들어가있구요, 에스프레소 커피 추출액 IDF(11%), 아라비카 커피추출액 (2%),

커피파우더 (0.05%) 으로 뭔가 여러가지 커피 추출물들이 들어가 있고, 특이하게 "그린커피빈 추출분말"이란게 들어가있네요.

그린빈에 폴리페놀 성분이 많아서 다이어트로도 인기가 좋다고 하지만...

이건 당이 무려 19g이나 들어있습니다. 다이어트용은 절대 네버 아닙니다.

그리고 폴리페놀은 총280mg 정도 들어있네요.

네스카페 인스턴트 커피에 비해서 7.5배 정도 들어있네요.


그러고보니, 에스프레소에 물탈때 나타나는 모양같이 보이기도 하네요.

아무튼 맛은 그린빈 + 에스프레소때문인지, 씁쓸한 맛이 강합니다.

너무 달지 않고 괜찮은거 같아요.

입안에 텁텁한게 남아있는 느낌은 많이 나지 않아서 좋아요.

그치만, 아무래도 쓴맛이 강해 빈속에 마시면 속이 많이 쓰릴꺼 같은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봤을때 2500원 편의점 커피 치고는 맛만 보고는 조금 비싼거 같지만

그래도 마실만 하다. 라고 하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