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먹자

삼성역/봉은사역 베트남음식점 "The HANOI 더하노이"

다리오썬피쉬 2021. 8. 30. 15:15
반응형
The HANOI(더 하노이) 삼성본점

베트남에 한번 가본 적도 없으면서, 쌀국수는 좋아하고

그렇다고 고수를 넣은 진짜 베트남식은 살짝 어려워하는 사람입니다.

근처에, 쌀국수집을 찾아보다가 the HANOI라는 베트남 음식점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회사들이 모여있는 곳답게 여러 식당들 사이에 정석으로 들어와 있는 가게의 전경입니다.

평일 점심때는, 회사원들이 많이 와서 식사를 하고 갈 정도로 인기가 꽤 있는 곳이었습니다.ㅎㅎ

저는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한가했습니다.


후기

기본적으로, 얇은 단무지와 양파절임 그리고 할라피뇨가 나옵니다.

할라피뇨를 여기서 만나게 되서 조금은 어색했지만, 또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회사들 근처의 식당이라 큰 기대는 안 했지만, 센스 있는 이쁜 그릇이 좋았어요!

그릇이 어울리면, 괜히 맛도 더 좋아지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기본적인, '소고기 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양도 적지 않고 푸짐하게 나왔어요. 

소고기는 양지를 쓰신 거 같고, 숙주도 적당히 많고, 면도 딱 좋게 들어가 있어요.

국물도 진한데, 조미료 없이 이 정도로 우려냈다면... 굉장한 국물 맛집!

입이 짧은 편인데, 다행히 국물도 맛있고 면도 맛있고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격도 엄청 비싸지 않아서, 가볍고 깔끔한 한 끼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한테 추천합니다 ㅎㅎ


메뉴

맛집 소개답게 멋지고 깔끔하게 찍어서 올리려고 했지만,,,

조명 각도와 저주받은 손으로 인해서 메뉴가 또렷하게 나오지는 않았네요..


찐 후기 

배가 작아서, 다 먹은 적은 없지만 여기는 다 먹음.

위생도 하루에 많은 손님을 대하는 거 치고 괜찮은 편이고

맛있음!! 재방문 의사 있음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