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먹자

용인 수지 고기리 간장게장 전문점 '꽃담' 메뉴 와 후기

다리오썬피쉬 2020. 3. 22. 21:00
반응형

간장게장이 너무나 먹고 싶어, 비싸지만 꼭 먹어야겠다는 마음으로 추천을 받아

멀리 수지구 고기리에 있는 '꽃담'이라는 간장게장 전문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차가 없으면 접근하기는 어려운 위치라서 아무래도 자가용 이용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뚜벅이는 오늘도 웁니다 ㅠㅠ

 

주차 공간은 아무래도 차량 이동이 많은 곳이다 보니 충분하였습니다. 주차 문제로 신경을 쓸 필요는 없어 보이네요 ㅎㅎ

 

매장은 시원시원하게 넓었습니다. 넓지만 그래도 곳곳에 잘 꾸며놓으셔서 가벼운 음식점의 느낌이 덜하네요 ㅎㅎ

 

무한리필도 있지만 정식에 반찬과 고등어구이에 탕까지 먹게 되면 충분히 배가 부를 거 같아

저희는 제일 기본중의 기본 간장게장 정식 200g 이상으로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이 조금 있는편이라 저는 정말 큰 맘먹고 왔네요... 꼭 당당히 사 먹는 사람이 되기로 희한한 곳에서 다짐합니다..

세팅이 된 고등어 구이와 간장게장과 반찬들입니다.

반찬은 무슨 나물과 김치가 나왔는데 나물이 너무 맛있었네요.

고등어도 껍질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충분히 메인 메뉴의 자격이 있어 보였습니다.

 

꽃게탕도 같이 나오는데, 사이드치고는 완전히 요리 같았습니다.

자취하며 햇반과 라면만 먹다가 이렇게 먹게 되니 갑자기 속이 놀래지 않을까 걱정이 되었네요 ㅎㅎ

 

먹느라 바빠 못 찍을 뻔했지만, 이성을 꾹 참고 한 장 찍어보았습니다.

내장도 신선하고 비린내도 나지 않고 살도 꽉 차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간장은 짜지 않고 달지도 않고 딱 밥에 비벼먹으면 밥도둑이 아닌 밥대도둑이 될 만한 자격이 있었네요.

 

수게가 이 정도인데 과연 암게는 어떨지 궁금해지는 맛입니다. 돈 많이 벌면 꼭 암게를 먹으러 와야겠습니다.

 

나름 깔끔하게 처리했습니다. 혹시 식사 전 비위가 상하실까 봐 작게 흑백으로 찍었습니다 ㅎㅎ

밥은 한공기만 먹었다는 게 지금 생각해보면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네요.

 

광고는 절대 아니기에, 돈 있고 차 있고 간장게장이 먹고 싶다면 여기 추천드립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 1로 323번 길 1
전화 : 031-263-6641
영업 : 매일 11:30~21:00 3시-5시 브레이크 타임 (평일, 주말), 재료 소진 시 영업 종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