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keeping/수족관 방문

아쿠아가든 기흥 리빙 파워센터점 방문 후기

다리오썬피쉬 2020. 10. 10. 08:00
반응형

물생활하면 레이아웃으로 유명한 수족관 체인이지요.

아쿠아가든 기흥 리빙파워센터점을 방문했습니다.
나혼자산다라는 프로그램에서 배우 이상이씨가 방문해서 더욱 유명해진 수조간카페죠.
이상이씨 효과가 엄청 나네요.


아쿠아가든 기흥점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59 B1층

아쿠아가든 기흥점


평일 저녁에 방문하여서 사람이 없이 한산했습니다.

덕분에 사진도 많이 찍고 구경도 편하게 할 수 있었네요.

일단, 첫인상부터 입이 떡 벌어지는 규모입니다.

아쿠아가든 기흥점

 

수족관 + 카페 형태1인 1 메뉴가 필수입니다!

가격대는 일반 카페에 비해서 비싸지만, 수족관 구경까지 할 수 있는 카페라고 치면 괜찮은 가격입니다.

커피는 그냥 사이드일 줄 알았는데, 카페도 힘을 쓴 건지 맛도 맛있어요.

아쿠아가든 기흥점

카페 좌석은 다 어항을 바라보는 구조로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그러나, 맘에 드는 어항이 많아서 어딜 앉아야 할지 고민되는 건 단점 아닌 단점...

아쿠아가든 기흥점

커피가 나오기 전에 옆에 어항부터 구경해봅니다.

헤어그라스와 코르크 유목으로만 구성된 어항이지만, 크기 덕분에 엄청 위엄 있어 보입니다.

특히 스팟 조명이... 상당히 놀라울 정도로 돈을 쏟아부은 느낌이 납니다.

 

아쿠아가든 기흥점

테트라와 여러 새우들이 있었는데, 푸른 잔디에 CRS와 블러드 메리가 너무 이쁘네요..

저도 이거 보고 CRS 주문 넣었습니다...

아쿠아가든 기흥점

구석구석 엄청난 수조들이 많이 있어요.

기본적으로 4자는 넘어가는 크기들이라 하나하나 위엄 있습니다.

특히 이 어항은 너무 이뻐서 의자에 앉아 물멍도 해버렸네요.

아쿠아가든 기흥점
아쿠아가든 기흥점
아쿠아가든 기흥점
아쿠아가든 기흥점아쿠아가든 기흥점

하나하나 멍 때리며 구경하다 보면 시간이 금방 지나갑니다..

한쪽 구석에는 이렇게 물건과 열대어를 분양받을 수 있는 코너가 있습니다.

밖에서 봤을 땐 소소할 줄 알았는데, 여기도 엄청 넓네요..;;

아쿠아가든 기흥점

수조와 다이의 가격들이 나와있습니다만, 수조를 더 할 수 없어서 자세히는 안봤슴다.

위에 요즘 뜨고 있는 아쿠아가든 에어 수조도 보이네요.

직접 보니 생각보다 비율도 좋고 이쁘네요.

아쿠아가든 기흥점아쿠아가든 기흥점
아쿠아가든 기흥점아쿠아가든 기흥점

판매 코너들도 뭔가 엄청납니다.

열대어들은 적지 않게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딱히 특이한 열대어는 없었지만

역시나 수조 레이아웃들이 엄청나네요. 이거 구경하는 걸로도 충분합니다..

아쿠아가든 기흥점아쿠아가든 기흥점

뜬금 없는 위치에서 등장한 육지 거북이.

아쿠아가든 기흥점

눈길이 가는 수초를 발견했습니다.

볼비티스 sp인 거 같은데, 뻣뻣해 보이는 게 오우... 꽤 이쁘네요. 다음에 꼭 키워봐야겠어요.


이외에도 금어 수조, 테라리움 등 많지만 다 담아오지는 않았네요.

수조나 용품,열대어의 가격은 다른 수족관과 비슷하거나 조금 비싸거나 한 듯

그래도 개체들이 관리는 잘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뒤쪽에 만자니타나 돌 등 레이아웃 소재들이 있는 거 같은데, 전 못 봤네요ㅠㅠ

 

아쿠아가든 기흥점은 구매 목적보다는 레이아웃 구경과 영감을 얻어가기에 좋을 거 같습니다.

필이 팍! 하고 꽂혀버리면 바로 옆 수족관 코너에서 구매해도 될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