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keeping/수족관 방문

용인 동백 수족관 '아쿠아 아울렛' 방문

다리오썬피쉬 2020. 9. 13. 14:20
반응형

야생 베타가 알을 물어서 자연부화보다는 야생 베타도 나도 편할 수 있도록

에그 텀블러를 하나 사러 용인 동백까지 왔습니다.

아쿠아 아울렛
주소 :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83 골드프라자 C동 4층

아쿠아 아울렛아쿠아 아울렛
아쿠아 아울렛 전경

수족관이 이렇게 높은 층수에 있는 건 정말 오랜만이네요.

지하에 주차를 하시고 C동 4층으로 올라오시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30분 무료, 주차권은 잘 모르겠네요 ㅠㅠ)

어두운 타입의 외관에 눈에 띄는 네온 전광판이 눈을 사로잡네요.

아쿠아 아울렛

매장에는 꽤 큼직만한 어항이 많았습니다.

코로나로 열대어 수입이 힘들어지고 있지만, 그래도 웬만한 어종은 다 있는 거 같습니다.

아쿠아 아울렛

관리가 잘 되어서, 물은 깨끗하고 열대어들의 컨디션 또한 좋아 보였습니다.

더 이상 어종을 추가할 수도 없었고, 다행히 제 눈에 들어온 녀석은 없었네요 ㅎㅎ

 

아쿠아 아울렛

매장 입구에는 부세항도 있었는데, 요즘 부세 수입이 금지가 되다 보니 더 귀해보이네요.

블랙워터 속에 부세도 참 이쁜 거 같아요. 몇 개 탐났지만..

이탄과 고광량이 없는 지금 부세는 일회용품이 될 거 같아 패스..

 

아쿠아 아울렛

사료도 꽤나 종류가 다양했고, 기본 사료들은 모두 있어 보였습니다.

노란 사료통들도 모아보니 귀엽고 뿌듯한 게, 드디어 물생활에 미쳐버린 건가 싶습니다.

아쿠아 아울렛

예전에 방문했을 땐 수초항이 있었던 거 같은데, 시클항으로 바뀐 거 같습니다.

과밀항으로 만들어 두다 보니 정신없었지만 보는 재미는 많았네요 ㅎㅎ

아쿠아 아울렛

외에도 꽤 많은 축양장들이 있었습니다.

구석구석에 열대어들이 있어서, 원하시는 어종이 있다면 사장님께 물어보는 게 빠를 거 같아요.

아쿠아 아울렛아쿠아 아울렛

어항도 참 많았습니다.

이렇게 쌓아둔 거 보니 어항 하나를 더 하고 싶었는데 겨우겨우 참았네요.

용품과 어항 가격이 정말 인터넷가만큼 저렴하기 때문에

가까이 거주하고 계시다면 인터넷 택배보다는 여기 방문해서 구매해도 될 거 같아요.

 

저도 에그 텀블러와 기포발생기를 구매했는데, 서비스까지 받아왔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물어보는 건 다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전반적으로 참 만족스러운 매장이었습니다!

 


비교적 가까운 용인 동백에 저렴한 수족관이 있다는 게 참 다행이네요.

가끔씩 방문해볼 거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