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먹자

이바돔 감자탕 초전점 감자탕 후기

다리오썬피쉬 2019. 7. 28. 23:58
반응형
 

 

 

 

 

몇번 먹으러 왔다리 갔다리 했는데

이제야 후기를 올려봅니다.


입구인데, 옆에 큰 주차장이 있는 신기한 구조입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김치, 양파와 무 짱아찌, 깍두기, 쌈장

제일 기본으로 나옵니다.

맛은 김치는 완제품의 맛이 강했지만

전체적으로 맛이 다 괜찮았습니다!

두명이서 갔기때문에, 감자탕 소자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8,000원입니다.

공기밥은 같이 나오는게 아니라 추가하셔야합니다!

엄청 큰 냄비에 나옵니다.

냄비 크기에 놀랐지만, 양은 딱 2명이서 배가 부르게 폭식했네요.

공기밥은 흑미밥이네요!

쌀밥이 아니라 더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보글보글 끓여봅니다.

우리가 알아서 잘 끓여야하는데

떡이나 수제비, 당면같은 사리들은 기본으로는 추가가 안되어있고

주문시에 추가하셔야합니다.

그렇게 보면 가격이 훌쩍 뛰긴하지만...

일단 저희는 기본으로도 충분했습니다

고기는 소자기준 6덩어리가 들어가있습니다.

맛은 괜찮습니다.

육수도 가볍지 않게 진하고, 밥이랑 먹으니 좋았네요ㅎㅎ

감자탕이 먹고싶을때마다 와서 먹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놀이방이 있기때문에

아이를 데리고 오시는 가족단위의 분들이 많습니다.

아이 소리에 예민하신 분들은 생각하시고 가셔야 할 듯합니다!

점심에는 돌솥도 운영하는거 같은데

제가 갔을때는 준비가 안되어있던거 같습니다.

돌솥밥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후식은 자판기 커피와 드립커피가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따로 1,000원에 판매중입니다.

커피는 드립으로 마셔봤는데 괜찮았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