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keeping/물생활 이야기

물생활 근황 - 30큐브로 변경

다리오썬피쉬 2019. 5. 13. 00:34
반응형

 

시험도 있었고, 일도 바빠서 기록을 못했지만

엄청난 변화가 있었습니다.

 

20큐브를 매일 바라보다보니

생물들에 비해 어항이 너무 작아...뭔가 미안한 마음도 들고

더 넓은 곳에 더 이쁘게 꾸미고 싶다고 생각을 들던찰나...

 

아는 분이 30큐브를 주셔서, 바로 받아 와서 꾸몄습니다.

 

중복투자를 최대한 없애려 했지만...

결국 30큐브로 다시 돌아오는군요.

 

이 과정에서 수초도 대량 추가되고

생물도 많이 빠지고, 추가 되었습니다.

 

짧았지만 많은 변화가 있었고 이제는 정말 정착이 된 듯합니다.

 

최대한 지출을 줄이려고

20큐브에 있던 화산석과 유목 레이아웃은 그래도 옮겨 왔습니다.

그래도 30큐브로 되니 빈공간이 너무 많아

화산석도 엄청 샀네요...ㅋㅋㅋㅋㅋ

 

 

모스카펫도 아까워서 가져왔습니다.

대봉황 모스인데 너무 안자라네요....

사실 한달도 안키웠지만요..ㅎㅎㅎ

 

슬슬 이탄도 끝나가네요. 조만간 비료와 이탄 투입을 다시 해줘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