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keeping/물생활 이야기

라스보라 갤럭시의 정체불명의 이상 행동

다리오썬피쉬 2019. 5. 13. 00:26
반응형

 

 

아침에 조명 좀 잠깐 켜고, 멍하니 보고 있는데

저 멀리 수초 뒤에서 라스보라 갤럭시 두마리가 이상한 행동을 하고 있네요.

 

 

신기해서 얼른 찍어 봤습니다.

 

둘이서 빙글빙글 돌면서 춤을 추고 있어요.

 

너무 신기하네요.

 

몸도 부딪히고 그러던데...입을 사용 안하는거 보니

 

딱히 싸우는거 같지는 않고...

 

영상으로도 남겨봤습니다.

 

꽤 오래 시간 저러고 있더라고요.

 

구피가 오던지 말던지 신경도 안쓰네요.

 

한 1-2분 정도 저러다가 한마리가 나오네요.

 

 

인터넷에 뒤적이다, 정보는 많이 없지만

플레어링??이라는 글도 있고

산란전 행동이란 말도 있는데...

 

 

번식의 목적은 없지만

괜히 산란전 행동이면 괜히 좋겠네요ㅎㅎㅎ

 

 

그치만 알을 낳아도 키우는게 문제라서 아마..따로 관리는 자신이 없네요.

그저 눈으로 즐거야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