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keeping/물생활 이야기

배터질듯한 크라운 킬리피쉬

다리오썬피쉬 2019. 5. 13. 00:22
반응형

 

구피가 아무리 식탐이 많고 먹성이 좋다지만

 

이 작은 20큐브에 구피를 뛰어넘을 놈이 있네요.

 

크라운 킬리피쉬입니다.

수면에 주로 생활하면서, 아래에서 위로 보려해야 발견하게 된다는...그런 놈인데

 

이 놈 식탐이 정말 장난 아닙니다.

 

피딩존에 자기 나름의 영역인것인가

피딩존 주위를 돌면서 떨어지는 사료를 허겁지겁 먹기 바쁘네요.

 

주는대로 있는대로 먹다보니

배가 빨갛게 부풀어 올랐습니다...

 

저러다 터지지는 않을까 걱정인데

 

또 몇시간 뒤 보면 배가 쏘옥 들어가네요.

 

첨엔 큰 매력은 못 느꼈지만

보다보니, 너무나 귀엽네요ㅎㅎㅎㅎ

 

 

현재 아이는 암컷인거 같으니

이번엔 수컷으로 한번 입양해봐야겠습니다.

 

이왕 기르는거 짝이 맞아야 이쁘니깐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