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농장

울타리 나무로 화살나무 식재

다리오썬피쉬 2019. 3. 2. 23:30
반응형

봄이되어, 날이 살 풀리니깐

다시 블로그에 글을 올릴까 합니다.

 

 

매실 나무 꽃

날이 확실히 따뜻해져서, 매화꽃이 먼저 활짝 폈더라고요.

 

매실 나무 꽃 세밀

벌들도 이제 열심히 이곳 저곳 꿀을 모으러 다니네요.

언젠가 꼭 양봉도 해보고 싶네요.

 

화살나무

이번에, 화살나무로 울타리를 만들기 위해서, 인터넷을 통해 구매했습니다.

 

화살나무 배송

총 10그루인데, 생각보다 많이 크네요.

 

화살나무 심을 곳

작업할 장소입니다.

저번주에 아버지가 돌로 바닥 작업을 해두어서, 길쪽으로 울타리 작업을 할껍니다.

 

화살나무 심기

노동의 시작.

삽으로 흙을 열심히 섞어줍니다.

 

마사

마사도 한수레 퍼왔습니다.

 

화살나무 심은 후

섞어둔 흙에 마사를 뿌리고, 다시 섞습니다.

 

힘들어서 사진 찍을 생각을 하지 못해서, 바로 완성 사진을 찍었네요.

10그루 심고, 벽돌로 경계를 이쁘게 지어줍니다.

별거 없어보이지만, 하나 둘 정성이 안들어간 곳이 없네요...

 

애란

애란으로 화살나무 아래 바닥에 포인트를 줍니다.

 

애란 자세히

뿌리가 컵라면 사리같아서 신기하네요.

애란 심기 data-ke-mobilestyle=

나름 심어두면, 작은게 귀엽고 이쁘네요.

화살나무 다 심고 난 후 사진.

최종 완성입니다.

아직 자리르 다 잘 잡지 않아서, 뭔가 어색해보이긴 한데

분명 몇달만 지나면 엄청 이쁠거 같네요.

 

화살나무도 처음에는 너무 거친 나무같아 보였는데

볼수록 매력있는 나무인거 같습니다.

 

비가 올듯해서, 오늘은 이만큼만 작업했네요.

조금씩 변하는 농장을 보니 뿌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