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커피

[편의점 커피]후디스 - 노블 카페라떼

다리오썬피쉬 2018. 3. 25. 17:56
반응형


나온지 꽤 되었고 마신지도 꽤 오래 되었지만, 이제야 씁니다.

후디스에서 예전에 신상커피로 노블라떼가 나왔는데

현재 3월동안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1+1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얼른 집어 왔습니다.


사진 찍는 실력을 기르고 싶지만
딱 현재 저를 말해주는 야매같은 느낌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봅니다.
커피 디자인은 이쁩니다.
파란색과 초록색 물감이 퍼지는 듯한 느낌의 사진을 넣어놨네요.


카페인은 120mg으로 보통 다른 제품과도 비슷합니다.


무엇보다 라떼이기에 원유가 40% 들어가 있는게 좋더라구요.

라떼라면 원유가 40% 이상은 들어가야하지 않나싶습니다.

원두는 과테말라,온두라스, 에티오피아,콜롬비아,브라질로, 거의 남미를 가져다 넣었네요.

원두르 막 섞으면 블랜딩이라하나.. 서로의 부족한 풍미를 풍부하게 해준다는 소리를 들은적이 있지만...

사실 원두 맛을 세세하게 구별을 잘 못하는 막입이라...신선만 하면 되죠 뭐..


그리고 노블 커피에는 특이하게 그린빈추출액이 들어가 있어요.

여기서 폴리페놀이라는 물질이 많이 들어있는데

이게 항산화물질인데, 다이어트 효과인가 뭔가 좋다는데 무려 280mg이나 들어가 있답니다.

화공이나 화학과랑 잘 안맞아서..자료 읽어보다 접었네요.



근데 맛은 안단데, 당류가 무려 11g이나 되더라구요.

이게 참 단데 당류가 적은게 있고 안달달한데 당류가 헉소리 나는것이 있고... 신기해요.

밥이 200g에 300kcal인데, 이건 약 250g인데 125kcal이니... 적다고는 못하겠네요.



맛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바디감은 강한걸 좋아하는 분이 많이 계시는데

이건 바디감이 약해서 입에 남아있는 느낌이 별로 없고 깔끔해요.

딱 카페에서 사먹는 라떼 맛인거 같습니다. 근데, 가격은 또 싼 카페랑 비슷한 2500원...

그래도 행사에 사면 뭔가 이득본 느낌이 드는 전 호구지요...

달지도 않고 쓰지도 않고 부드러운느낌이 딱 제가 좋아하는 맛입니다.

인생 편의점 커피가 될꺼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