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커피

[Nescafe]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아메리카노

다리오썬피쉬 2018. 2. 3. 11:45
반응형

커피 중독으로 매일같이 커피를 마시다보니

지갑이 거덜날꺼같기에 인스턴트 가루 커피를 사봤습니다..

 

카누는 마셔보았고, 뭔가 새로운 커피를 찾다가 고른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아메리카노"

 

디자인이 아주 이쁩니다.

빨강과 검정의 조합은 역시...

첨부터 30개는 너무 도전적이기에 일단 10개으로 도전합니다.

개당 1.8g이네요.

 

인스턴트커피지만, 타면 크레마가 생기는것인가 봅니다.

 

폴리페놀이 37mg 정도 들어있다고 광고하고 있네요.

근데, 이게 사실 다른 커피들도 어느정도 들어있는 것이기에...

크게 신경 쓸 필요는 없을꺼같습니다.

그리고 신기한게, 커피원두가 프랑스와 독일이라고 되어있네요.

 

물은 180ml~200ml 정도만 넣으면 된다고 합니다.

 

다른 마일드(?) 아메리카노는 맛의강도가 3이었는데, 이건 4라고 하네요.

얼마나 강한지 궁금하네요.

 

개별로 포장된 것도 꽤 이쁘네요.

 깔끔하니, 고급 포장지를 썼는데.. 역시 포장 강국답습니다.

 

가루를 한번 부어보았습니다.

맥심커피 가루 생각하다보니 조금 놀랬어요.

열대어 치어 사료같이 엄청 얇은 입자로 되어있더라구요.

아마도 찬물에도 잘 녹을꺼 같으니, 찬물로 마셔도 될꺼 같아요.

 

일단, 오리지널대로 뜨거운 물을 타봤습니다.

색이 정말 사약마냥 검게 되었네요.

크레마는 제가 뭘 잘못한것인지 그렇게 눈에 띄게 나타나진 않네요.

 

맛은 쓴맛보다는 신맛이 좀 더 강한거 같습니다.

바디감은 카누보다는 확실히 강한걱 같고, 탄맛같은건 안나네요.

개인적으로 신맛커피는 썩 좋아하는편이 아니라 조오금 별로지만, 그래도 막 못먹겟다!!!!!는 아닌거 같아요.

정말 색만큼 한약 느낌입니다.

 

10개 얼른 먹고... 따른 것도 마셔봐야겠습니다.

돈 아끼려 샀는데, 막상 아메리카노를 먹으니 또 달달한 편의점 커피가 끌리네요....흑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