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커피

칸타타-킬리만자로 Single Origin 스위트 아메리카노

다리오썬피쉬 2017. 8. 29. 07:30
반응형


오늘은 개강 한날...

학교 다닐땐 커피 없이는 버틸 수 없는 몸이라

현재 GS25에서 1+1 할인해서 1500원 하는 맞나..?


아무튼 '킬리만자로' 라는 이 녀석을 구매해봤습니다.

지금까지 킬로만자로인줄 알았는데 잘 못알고 있었네요...



보통 절대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건들지 않지만

왠지 교차가능 1+1이면 같은 것보단 두개 사는게 기분이 좋아 얘도 샀어요.


뭔가 느낌이 드럼통같은데, 드럼통 하니 방사능이 생각나고

네, 개강이라 뇌의 회로가 맛이 간거 같네요.



싱글오리진은 적혀있기엔 원두가 따른건 "브라질 + 에티오피아" 같이 짬뽕인데

딱 그 지역 원두 하나만 쓰겠다. 이건거 같아요.

얘는 탄자니아의 킬리만자로 원두를 사용한거 같습니다.


그리고 항상 수상한 저 놈의 「당 함량을 줄였습니다.」

이건 항상 좀.. 맛이 싱겁더라구요.

이미 단 맛의 화학물질에 길들여진 혓바닥이라 슬프네요.



탄자니아 원두 100%로 만든 원두 추출액을 40% 넣고 물 넣고, 여러가지 넣었는데

눈에 거슬리는 이름인 "L-아스코르빈산나트륨"이 보이는데

이건 사실 신맛 없는 '비타민C' 입니다.

오늘의 잡지식 상승


아무튼, 이 녀석의 맛은 역시나입니다.

당 함량을 낮춰서 역시 단맛이 훨씬 약합니다.

그리고 커피향은 업 되었다고 했는데, 이게 진짜 커피향인지 아닌진 모르겠으나

전 향이 좀 약했네요.

커피가루를 조금 넣고 만든 느낌인데 처음에 마셨을땐 딱하고 맛이 강려크했으나

점점 맛이 연해지는거 같아요.


커피 사탕에 단 맛을 뺀 사탕을 물로 마시는 느낌입니다.


이게 다 화학물질에 찌든 제 혀탓이지요...



카페인은 97mg으로 딱 평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