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keeping/물생활 이야기

체리색의 다리오, 다리오 카얄 수조에 입수

다리오썬피쉬 2022. 4. 24. 23:16
반응형

14개월 만에 다리오 카얄을 수조에 넣어보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으로만 보던 사진으로는 별 특징 없는 색감과 모습에 그냥 모든 다리오를 키워보겠다는 생각으로 모아 보는 것이었지만,,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다리오 카얄
드디어 수조 속으로!

모두 이거 보세요.. 분홍빛의 다리오라니..
실제로 보니 영롱하기 그지없네요. 지금까지 스칼렛 바디스, 히스기논, 블랙타이거 순으로 만족도가 높았는데
이번에 받아보니 일단 첫인상으로는 카얄이 제일 만족스럽네요.

분명 오랜 기다림 끝에 받았다는 만족도 있겠지만
오묘한 갓고기와 똥고기 사이에서 줄다리기하는 듯하달까요.

이번 개체들은 빵이 큰 성어급도 많아서 좋네요.
암수 비율은 다리오답게 정말 망했네요. 적응시켜봐야 알겠지만, 암컷도 보이는 거 같습니다.
적응시키고 기회가 된다면 치어도 받아보고 싶네요’

3, 4월에 한 번씩 리스트에 올라오는 놈들이라
탈락 없이 지극정성으로 키워보겠습니다.

누락을 피하기 위해서 10마리 정도 주문했는데
다행히 누락 없이 모두 잘 왔습니다.. 문제는 미니 s 사이즈의 어항이라 이만큼의 다리오를 감당하기에는 수조가 너무 작네요.

카얄을 키우고 싶어 하던 지인들 좀 더 꼬셔서 분양하던지 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