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keeping/물생활 이야기

그로비타 인조 수석 수초 활착여부

다리오썬피쉬 2021. 6. 14. 18:01
반응형

그러비타 인조수석으로 레이아웃한지 한달이 되었습니다.
세팅기는 미루미루고 미뤄 아직까지 올리지 않았지만
괜찮은 수석이라 설명할 겸 올려봅니다.

기존의 피네디피다의 경우에는 명성답게 2주도 안되서 활착이 완료가 됐습니다만
나나는 뿌리가 헛돌길래 안되는거보다 생각했어요
그러나, 오늘보니 단단하게 잘 활착이 되었네요ㅎㅎ

인조돌에 색까지 입힌거라 아무래도 뿌리가 붙긴 힘들지 않을까 했는데 안정적으로 활착이 되니 좋네요.

미크로소리움의 경우에도 환수하며 사이펀으로 건들여도 뽑히지 않는거보면 활착이 되고 있는상태같습니다.
부세도 활착이네요ㅎㅎ

인조를 좋아하지 않아서 꺼려졌지만, 이렇게 직접 사용해보니 이 인조수석은 괜찮은 레이아웃 아이템인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