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식물 키우기

바오밥나무 키우기 - 싹이 났다.

다리오썬피쉬 2018. 6. 3. 18:11
반응형

바오밥이 처음엔 성장이 빠르다더니

정말 뿌리나고 순식간에 자라네요...

 

페리에리는 줄기가 길게 자라나서 좀 당황스럽네요.

사실 좀 짧고 뚱뚱하게 자라길 바랐는데

원래 그런건지, 아님 이 놈만 이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목이 길게 자라네요.

 

디지타타 바오밥나무는 2개 중 하나만 싹이 올라오고있네요.

뭔가 불안불안하게 자랐는데, 뿌리 잘 박고 고개를 들어줬으면 좋겠네요.

 

다음주 중으로 다른 화분으로 옮겨 심어줘야겠습니다.

 

아직까지는 잡초처럼 푸릇푸릇한 풀같은데, 언제쯤 튼튼해질지 기대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