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커피

UCC - UCC COFFEE (유씨씨 커피 카페 라떼)

다리오썬피쉬 2017. 8. 25. 18:39
반응형

 

오늘은 일본에서 건너 온 커피인 UCC커피를 마셔보았습니다.

우연히 백화점에 있길래 사봤는데, 1600원이나 하더군요.

 

물 건너 왔다고 세금 붙고 운송비 붙고 이것저것한거 빼면

아마도 일본에서는 레쓰비 정도되려나요.

 

 

디자인이 참 재팬재팬(?)스럽습니다..

90년대 음료수 캔 디자인같은 느낌과, 전 읽지도 못하는 일본어로 도배가 되어있네요.

 

 

한국어 설명서는 작게 적혀있습니다.

어디 원두인지는 모르겠네요.

 

 

뭐 아마... 1969년부터 생산되었다이거나, 아니면 1969년 회사 설립 뭐 그런거겠지요.

일본어 잘 하고 싶어지네요.

 

아무튼 이 ucc커피가 제가 고등학교때만 해도, 수입이 안되서 마시고는 싶어

일본에 놀러가는 친구에게 사와달라 했지만... 들고 탑승을 하지 못해서 두캔을

공항에서 원샷했다는 그런 사연이 있는 커피이기에 한층 기대를 했습니다.

 

그런데, 맛을 보니... 흠.... 기대가 커서 일까요. 분명 좋게좋게 생각하며 마셨지만

맛은 별로네요.

커피인데 고소한 맛이 나요. 싫은 고소한 맛이 아니라 

'오... 커피가 고소할 수 있구나'라고 생각이 딱 한두모금 마셨을때 납니다.

 

그런데 확실히 이건 레쓰비 갈색으로 된 모카맛이랑 거의 같은거 같아요.

가격은 500원 차이니깐 이거 먹고 싶을땐 레쓰비 모카맛이 나을 듯 합니다.

그리고 쓴맛이 전혀 없어서 쓴맛을 좋아하신다면 차라리 블랙이 나을꺼 같네요.

 

 

그리고 일본캔은 심플한데 이쁜거 같아요

 

 

아래는 평평합니다. 심플한게 참 이쁘네요.

근데 이 캔은 진짜 통알루미늄인지, 다 마셨는데 캔이 묵직합니다.

찌그러지지도 않네요.

다른 일본 캔들도 그런가 궁금해지면서 점점 산으로간 리뷰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