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keeping/물생활 이야기

꼬마메기 타티아 새우 먹방

다리오썬피쉬 2021. 4. 28. 00:58
반응형

각잡고 포스팅하긴 귀찮고, 찍어뒀으니 올려야겠고 해서 이렇게 물생활, 일상 잡글만 올리는 카테고리를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탈피 부전인지 약품때문인지 죽어있는 생이새우..
잔인할 수 있지만 생먹이로 급여하기로 했습니다.
혹시 모르니 죽인지 오래된 생물은 주의하시는게 좋겠네요ㅎㅎ

피콕굿죤이 오히려 더 신나서 먹방을 찍고 있습니다.
다른 타티아는 껍대기채로 호로록 먹더니
얘는 까다롭게도 먹지 않네요.

상전답게 손질을 해준다음 먹였습니다.
먹는 모습 하나는 정말 끝내주게 귀엽네요...
모두 귀여운 타티아 합시다.

백점이 발생한거 같은데 먹이반응을 보니 곧 치료가 될거 같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