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keeping/물생활 이야기

베타 입양 및 수조 세팅

다리오썬피쉬 2019. 7. 29. 00:04
반응형
 

이번에 드래곤 베타를 한마리 더 입양해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플라캇이 좋아서 플라캇 베타를 기르게 되네요.

지금 보니 확실히 블랙계열의 메탈이나 드래곤 타입의 베타가 좋은가보네요.

너무 맘에 드는 친구입니다

아가미 부분에 비늘이 백점병마냥 톡 튀어 올라온점이 흠이지만...

전체적으로 너무 맘에 드네요ㅎㅎㅎ

체형도 부드럽게 라인이 아주 좋아요.

정말 제가 좋아하는 조건을 모두 충족하네요.

눈이 보일까 의문이지만...

밥도 잘 받아 먹고, 플레어링도 열심히 잘 하네요.

그리고 저 아래로 쭉 떨어지는 지느러미의 두갈래가 너무 이쁘네요 ㅋㅋㅋㅋ

사실 제 베타라 좋은거겠지만요.

흑백의 조화가 정말 이쁜 친구입니다.

애지중지 열심히 길러봐야겠어요.


원래는 베타를 동방통에 길렀는데

두마리만 따로 놀고 있는 20큐브에 옮겼습니다.

원래는 루바망으로만 대충 해야지 했는데...

이렇게보니 더 이쁘게 하고 싶은 욕구가 올라오네요

ㅋㅋㅋㅋㅋ...

일단 부유물이 가라앉은 지금은 아주 만족합니다.

처음에는 구멍 사이로 서로가 보여서

플레어링을 자주 했는데, 이제는 서로 무시하는 모양입니다 ㅎㅎㅎ

위로 점프만 안하도록 잘 살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