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커피

You Us - 80라떼

다리오썬피쉬 2018. 10. 4. 22:08
반응형


저번달부터 지에스에서 진열된 걸 보았지만, 그냥 왠지 땡기지 않아서 안사다가

이번에, 새로운 것 좀 마셔보고싶어서 "80라떼"라는 커피를 샀습니다.


전체적으로 검은 디자인으로, 고급진 느낌을 많이 준듯한데

이런거에 괜히 이뻐보이는게 참 이상하네요.


커피도 사고 RMHC하우스에 일부 기부가 되네요.

매일 커피를 마시는것에 대한 작은 변명거리가 생겼네요.


이 커피는 이름답게 정말로, 80프로 커피만 들어갔습니다.

예가체프 블랜딩 추출액과 에스프레소 추출액이 들어갔는데

정말로 설탕이 없어서 신기했습니다.



맛은, 컵의 뚜겅포장지 디자인같은 맛입니다.


뭐랄까....확실히 원유가 80프로나 들어가있고, 다른 설탕이나 첨가물이 없어서

좋게 말하면 건강한 맛이 납니다.

옛날 학교에서 우유급식할때, 한 친구가 커피믹스를 하나 가지고 오면 괜히 서로 나눠서 우유에 조금 넣다보니 커피맛도 아닌 우유맛도 아닌 밍밍한 커피맛이 나는 우유를 만들어 마셨었는데

그 추억의..? 맛입니다.


그래도, 뭔가 정말 깔끔해서 생각이 날거 같긴하지만, 그래도 매일 출근하다보니 스트레스에 달달한게 왕창땡겨서 아무래도 더 단 커피를 마실 듯합니다.


그래도 오늘 하루 건강한 커피를 마셔서 조금 몸에게 미안함이 덜 해졌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