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커피

노 브랜드(No Brand) - 콜드 브루 라떼

다리오썬피쉬 2018. 6. 19. 22:14
반응형


예전부터 노브랜드에서 판매해서 몇번 사 마셔봤지만

이 라떼를 파는 노브랜드가 별로 없어서 찾기가 힘든거 같아요.


종류는 현재까지 총 2 종류로 아메리카노랑 라떼가 있는데

아메리카노는 이마트만 가도 판매가 되고 있더라구요.

왜 라떼는 잘 판매 안하는지 모르겠지만 뭐 사정이 있겠지요.


디자인은 단순하게 생겼어요.

과한 그림도 없고, 잡다한 설명도 없고

근데 글자만 책마냥 써 있습니다. 어떤 변태가 다 읽어보겠느냐만은 일단 전 읽었네요.


원유의 경우에는 40%나 들어가 있어요.

거기에 커피가 33.25%나 들어가 있다니 마트커피치고는 칭찬해주고싶어요.

물론 합성착향료든 유화제든 기분 나쁜 뭔가 들어가있지만

건강을 생각한다면 건강음료나 사마셔야지요.




커피지만 이 커피는 사실 나트륨이 170mg이나 됩니다.

솔트라떼를 마시는건지 콜드브루 라뗴를 마시는건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맛은 전혀 짠맛이 나지 않으니깐요. ㅎㅎ 지금 무슨 말을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뚜껑은 만져보시면 알시겠지만, 뭔가 참 헐겁고 불안해요.

그래서 저도 첨에 와 이딴식으로 만들면 세균 다 들어가겠다 했는데, 열어보시면 안에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답니다 ㅎㅎ


카페인은 아무래도 양이 500ml이다 보니 좀 많아요.

220mg인데, 거의 100ml 당 44mg이니깐 사실 다른 일반 편의점 커피와 비슷합니다.


맛도 꽤 괜찮아요.

합성착향료를 넣었다고는 하는데 사실 커피 냄새는 안나요. 그냥 넣지 않는 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그래도 확실히 라떼라는 커피에 충실한 듯해요. 우유에 커피를 섞은 딱 그맛. 단맛도 거의 없고, 쓴맛과 향이 강하지 않아서, 사실 호불호가 많이 갈릴거 같지만 고소하고 부드럽고 전 좋았어요.


그래서 양도 많고 카페인도 많은 이 커피를 피손해서 맛도 못느끼겠지만, 오늘 당장 밤을 새야한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ㅎㅎㅎ

가격은 2,000원도 안하는 1,980원이에요.

확실히 노브랜드라 그런지 가격에 비해서 정말 싸더라고요.

없는 노브랜드매장도 많아서 찾긴 힘들지만, 있다면 한번 마셔보셔도 괜찮을 듯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