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커피

쏭스 핫도그 - 더치 큐브 라떼

다리오썬피쉬 2018. 4. 14. 22:33
반응형

쏭스 핫도그라고 하는 핫도그 + 카페 느낌의 가게가 집앞에 있기에

지나가다 "더치 큐브 라떼" 라고 되어 있는 메뉴를 보고

얼른 들어가서 사봤습니다.

쏭스 핫도그

메뉴에 더치 커피를 얼려 얼음 대신 우유에 넣은 커피라고 되어있기에

신기해서 사봤어요.

쏭스 핫도그

뭔가 컵홀더는 응...?! 하는 디자인이지만

커피 자체가 신기합니다.

얼음이 더치커피라 갈색인데, 옛날에 콜라를 얼려 먹던 비주얼네요.

쏭스 핫도그

오는 길에 조금 마셨지만

우유에다가 더치얼음만 넣은게 아니라

기본적으로 연하게 커피를 탄 우유에 더치 얼음을 넣어서

너무 우유같은 거부감이 안들어서 좋았어요.

 

쏭스 핫도그

(정말 콜라를 얼려 놓은 거 같습니다..)

아무튼, 보통은 얼음이 녹으면서 커피가 연해져서 맛이 없어지고 향도 연해지게 되는데

이 커피는 녹으면서 더 진해지니깐 훨씬 좋은 거 같습니다.

처음은 다른 카페 커피들 보단 약간 연하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씁쓸하고 고소하니 좋았어요 ㅎㅎㅎ

 

조금 커피를 빠르게 마시는 사람들에게는 별로 추천드리지 않고

천천히 마시면서 점점 진해지는 맛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딱일거 같아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