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커피

조지아 - 고티카 : 마스터스 라떼(Master's Latte)

다리오썬피쉬 2017. 7. 18. 16:39
반응형

이번에는 "고티카 - 마스터스라떼"를 마셨어요.

 

대용량이지만 할인해서 가격이 싸길래, 한번 사봤어요.

뭔가 앤틱한 느낌의 디자인이네요.

 

조지아 고티카

 

지금보니 나트륨이 커핀데 좀 있네요! 162mg?!

 

고티카의 원두는 브라질과 과테말라산이고

역시 생산비용때문에 브라질 원두가 많이 들어갔네요...ㅎㅎ 인스턴트엔 불변의 브라질 원두

 

그리고 우유가 다른 라떼들과 달리 24%만 들어가 있네요

조지아 고티카
조지아 고티카
조지아 고티카

 

카페인은 용량(390ml)에 비해선 작은 양이지만, 121mg으로 높은편이에요!

맛은 뭔가 좀 다른 인스턴트커피와는 달랐어요.

우유가 많이 안들어가서 인지, 좀 싱겁긴한데 뭔가 갑자기 다른 맛의 커피라 어색했네요.

 

라떼와 아메리카노 중간의 맛? 정도라고 전 느꼈어요ㅎㅎ...

싸게싸게는 마실 수 있겠지만, 뭔가 계속 마시고 싶지는 않네요.

 

그래도 깔끔한 느낌이므로, 깔끔하게 넘어가는 커피를 원하시면 괜찮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