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커피

매일 - 바리스타 룰스: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

다리오썬피쉬 2017. 7. 17. 16:00
반응형


(이전 블로그에서 가져왔습니다)

오늘은 좀 딴 걸 마셔봤어요.
날씨도 하늘하늘하기에 노란 디자인으로 된
"바리스타 룰스: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




바리스타가 이젠 큰 325ml용량으로도 나오더라구요.
인스턴트 중에서는 평가가 그나마 꽤 상위권인 바리스타라, 기대하고 마셔봤어요.


원두는 코스트리카산 원두라고 합니다.
보통 인스턴트 커피하면, 브라질원두를 많이 쓰는데
이건 코스트리카산을 100%나 사용했네요.

농장에 따라 맛이 달라지지만, 향기와 산미가 밸런스도 잘 맞춰져있고 단맛도 있는 원두라고 하네요!

플라넬 천으로 드립했다고 하네요.
플라넬은 양모나 면같은 얇은 천이랍니다ㅎㅎㅎ

뭔가 많은 만큼, 맛도 인스턴트 커피치고는 정말 괜찮아요.
바닐라라서 바닐라 맛도 강하게 나고, 부드럽네요.
루카스나인 바닐라라떼보단 가성비 느낌으론 조금 부족하지만.
그래도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카페인은 100mg으로 양에비해선 카페인은 평범한 편이네요.

전체적으론 괜찮은것 같아요!
(바닐라 좋아하는 분에 한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