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커피

맥심- 티오피 심플리 스무스 라떼

다리오썬피쉬 2017. 7. 6. 20:30
반응형


이마트에 갔더니, 그 캔이었던 티오피가 환골탈태하여 플라스틱 병에 나왔네요.

물론, 완전 다른 제품인거 같기에 사봤아요.


가격은 이마트에서 1,000원인데 아마 편의점에서는 1,800원 정도할거 같네요.




날씬한 콜라병같은 이미지의 부드러운 디자인이네요.

색은 라떼의 부드러움을 한층 더 자랑하는 듯한 연한 커피색으로 포장은 잘 한듯합니다.



모든 커피에 적혀있는 자기 어필.

결국 적혀있는건 다 비슷비슷하네요.



콜룸비아산 과테말라산으로 아라비카 원두를 쓰고 있구요.

우유가 35% 들어가 있네요.



양은 240ml이고 카페인은 112mg입니다.

적당하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맛은 일단 확실하게 캔에 들어 있던 티오피보다는 좋은거 같아요.

부드럽고, 향도 적당하게 나고 술술술 넘어가네요.

그렇게 달지는 않고 마찬가지로 우유맛이 나는게 고급진 믹스커피같습니다.

가격도 싸니 천원이라면 또 사먹을 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