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커피

서울우유 - 스페셜티 카페라데:모카 프랄린

다리오썬피쉬 2017. 6. 20. 07:00
반응형


(이전 블로그에서 가져옴)


나온지는 조금 되었지만, 드디어 마시고 드디어 쓰네요ㅎㅎ..


이번에는 스페셜티에서 나온 "모카 프랄린"이에요.


(사진은 역시나 막 찍었습니다. 제 블로그는 야매스러운 일기처럼 적고 싶었어요)


일단 디자인은 맛있겠다! 라는 것보단, 오 신기한데? 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파랑초록해서 뭔가 민트 느낌이 날듯한 비주얼이네요.



호오... 뚜껑도 역시 민트민트..?

민트를 싫어해서 그런가 좀 그랬어요..

그래도 디자인보단 맛 아니겠습니까?!



'레드아이커피'라고 강조를 해뒀는데

드립커피에다가 에스프레소를 넣고 우유를 넣으면

그게 그레이트한 레드 아이 커피 인가봐요.

네, 저는 뭔지 모르겠습니다.


Q-GRADER과 바리스타가 검증했다네요.



원두는 브라질산, 에티오피아산이 들어갔구

커피분말은 베트남, 페루, 브라질등 각국에서 왔군요!

초콜릿은 네덜란드산인가보네요.

헤이즐넛도 들어갔고

엄청 뭔가를 많이 넣었네요.



카페인은 105mg으로 꽤 많이 들어가있네요ㅎㅎㅎ


맛은, 프랄린이라는 이름답게 헤이즐넛 향이 나면서 모카니깐 초코초코했어요.

어디선가 먹어본 맛인데

일반적으로 파는 헤이즐넛초콜릿이나 약간 페레로로쉐를 커피로 만든듯한 느낌?


전체적으로 나쁘지는 않은데, 조금 느끼한 맛이 없지 않아 있네요!

그래도 조금씩 마시니깐 먹을만 했어요! ㅎㅎㅎ


정말 편의점 커피는 끝도 없이 나오는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