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커피

맥스웰 하우스 - 오리지널 커피 리뷰

다리오썬피쉬 2017. 6. 13. 07:30
반응형

 

 GS25에서 800원하는 맥스웰 하우스를 냉큼 가져왔습니다.

뜬금없이 맥스웰 방정식이 생각나는거처럼 역시 맛도 크...얄라구진 이 맛. 역시 커피는 싼 맛이죠!!



오리지널은 블루 마운틴..?인가는 우유가 들가고, 이건 유크림이 들어가나 보더라구요 :) 월요일에는 블루마운틴인가 뭔가를 마셔보고 비교해봐야겠어요ㅋㅋㅋㅋ

암튼 요건 레쓰비같은 맛이에요! 예에에ㅔㅇ에전에 한..3년전? 마셨던 레쓰비맛ㅎㅎㅎㅎ 나름 또 비싼 빨대커피만 마시다가 마셔서 그런가, 참...예전에 이걸 우찌 먹었는가 신기하기도 하네요

암튼 그래도 가끔 싸게싸게 졸음을 버티기 위해서 마시기 좋은거 같아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