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커피

서울우유 - 스페셜티 카페라떼:오니지널 스모키.

다리오썬피쉬 2017. 6. 7. 03:21
반응형

스페셜티 시리즈의 "오리지널 스모키"를 마셔봤습니다.

 

확실히 저번 프랄린보다는 색에서 더 괜찮아 보이네요.

 

 

 

모카가 들어가 있지 않아서, 초코맛은 나지 않고,

커피맛인데, 뭔가 마시고나면 이는 닦아야 상쾌한 듯한 느낌..?

 

 

 

이것도 레드아이커피라는데

찾아보니

 오리지널 드립커피에 에스프레소 샷을 혼합한 커피로 향과 농도가 짙은 것이 레드아이커피라네요.

젊은이들이 밤새 파티를 즐기고 다음날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서 마시게 된것이 유래라지만

그런 피로회복 커피 치고는 카페인이 96mg으로 작네요ㅎㅎ

 

 

 

그래도 전체적으로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쓰지도 않고

적절한 스모키한 향이나서 꽤 괜찮네요.

반응형